소셜클럽 2기 멤버
53명을 소개할게요

소셜클럽 2기 멤버
53명을 소개할게요

네오위즈 · 게임 UI 디자인

강도윤


2010년부터 UI 디자인으로 게임 제작에 참여해 온 강도윤입니다. 게임 업계에는 대학 전공이 게임 공학이라서 대학생 때 실습 나간 회사에서 3D 모델러로 시작하였고, 약 4년 후 아이폰과 앱스토어가 흥행하던 시절 게임에 좀 더 전방위로 참여하기 위해 UI 디자이너로 직무를 변경해 지금까지 해오고 있습니다. 미래의 밀짚모자 일당을 찾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만남을 어려워하지 않습니다.

쿡앱스 · 게임 기획

강륜구


도전지향주의자 1년 차 RPG기획자 강륜구입니다. 건축과 출신으로 공간을 기획하다가, 언리얼 RPG 제작 툴 기획을 거쳐 현재는 모바일 RPG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소셜클럽에서 게임의 재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넷마블 F&C · PD

강민석


프로그래머부터 PD, 대표이사까지 다양한 경험을 가진 강민석입니다. 여러 개발 직군을 경험하였고, 개발 외에도 자체서비스 운영부터 퍼블리싱까지 오랜 시간 업계의 많은 것들을 경험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넷마블에서 전략게임인 "그랜드크로스 : 에이지오브타이탄"의 PD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운영하였습니다. 다양한 분들을 뵙고 경험을 나누어 서로 새로운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는 모임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브시스터즈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권순상


데브시스터즈에서 VR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프로그래머 권순상입니다. VR이 매력적인 분야인만큼 저의 VR 게임 제작 경험도 공유하고, 다른 분야의 다양한 게임 제작 경험을 듣고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NX3Games · 게임 기획

권오빈


만 32세 게임 만드는 권오빈입니다. 게임 기획자로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열정으로 삼고 있습니다. 같은 게임 제작자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하이디어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권용철


일상을 새로운 도전으로! 오늘도 성장 중인 14년 차 게임프로그래머 권용철입니다. 여전히 게임을 만들고 있지만, 더 게임을 만들고 싶은! 그래서 다양한 환경에서 각자의 게임을 만들고 있을 여러 제작자 동료들과 다양한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비트망고 · 게임 서버 개발

김가영


백엔드 개발자 김가영입니다. 회사에서 우연히 게임 서버 업무를 경험하게 되면서, 게임 제작의 꿈이 생겼습니다. 같은 업계 분들께 인사이트도 얻고, 고민도 나눌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트리플라 · PM

김보현


먼데이오프에서 프로젝트매니저를 맡고 있습니다. 하이퍼 캐주얼 특성상 기획자와 개발 PM의 롤이 명확하게 나누어져 있지 않습니다. 신규 기획에 대한 아이데이션부터, 시스템과 콘텐츠 기획, 스테이지 제작, 밸런스 수정, 광고 노출 UX, CPI 개선, 수익화 개선 등의 작업을 제작팀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하이퍼 캐주얼~캐주얼 분량의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 중인 기획 지망생입니다.

쿡앱스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김성훈


2년 차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김성훈입니다. 다른 회사 개발자들의 개발 플로우 같은 일하는 방식이 궁금해서 참여 하게 됐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플러피덕 · 게임 기획

김예림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개발하며 경험을 쌓아 더 좋은 게임을 만들고 싶은 게임디자이너 김예림입니다. MMORPG로 시작해 캐주얼 슈팅 게임을 거쳐 현재는 서브 컬처의 전투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시도로 틀에 박히지 않는, 재미있는 경험을 주는 캐릭터와 시스템을 만들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질리언게임즈 · 게임 기획

김형택


물리학을 공부하다가 인문학과 문화 콘텐츠의 매력에 빠져, 게임 개발자로 진로를 변경한 물리학도 출신 기획자입니다. 수집형 RPG를 주로 제작하는 소기업에서 5년 7개월을 근무하면서 경험을 쌓았고, 개발부터 운영까지 3년 간 유지해 온 경력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직장인 밴드 활동, 다도 동아리 활동, 그리고 전시관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보유하기도 한 감수성 풍부한 기획자이며, 출신이 출신이라 그런지 여러 매체를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고 분석하는 것을 매우 즐깁니다. 여러 개발자 분들과 다양한 시야에서 게임을 바라보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슈퍼캣 · 아트 디렉터

김훈


픽셀아트 게임을 전문으로 개발해 온 아티스트 김훈입니다. 소셜클럽을 통해 다양한 직무의 경험의 공유와 새로운 관점의 시각을 얻고 싶어 지원했고, 게임잼이나 인디게임 개발, 소규모 개발 문화에도 관심이 많은데, 특히 제가 만든 리소스가 그대로 엔진에 적용되는 프로젝트에 희열을 느껴요.

레드민스 · 1인 게임 개발

박민성


게임을 만든 지 이제 12년이 다 되어가는 개발자 박민성입니다. 시작은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로 회사를 다니다, 만들고 싶은 게임을 만들려고 1인 인디게임 개발사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서너 개의 게임을 만들고 출시하며 이런저런 기쁨과 어려움을 겪다가 작년 겨울 창업 모험기 첫 장을 마무리했습니다. 올해부터는 게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게임(혹은 콘텐츠?!)을 만들어볼까 여러 가능성들을 탐색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게임이 주는 재미, 몰입감이 좋고, 이걸로 세상을 더 멋지게 만드는데 관심 있는 사람입니다.

트리노드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백승훈


현재 트리노드에서 투매치 퍼즐 게임 개발 중입니다. 이전에 서든어택을 비롯 FPS 게임 오랫동안 개발했었습니다. 압도적 재미 자체가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로스게임즈 · PD/CD

손동찬


대기업 사업 PM으로 커리어를 시작하여 스타트업 개발사 PD로, 사업 전략을 수립하고 투자를 유치하는 CSO까지 여러 역할을 아우르며 현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적은 나이는 아니지만 내가 오롯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고 같은 니즈를 지닌 사람들과 교류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퍼즐원스튜디오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송광훈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자인 송광훈입니다. 6년 차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유지보수에 좋은 코드 아키텍팅과 신기술, AI에 관심이 많습니다. 함께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컴투스 · 게임 기획

신용기


게임 제작에 대한 열망 하나로 신입으로 돌아온, 5년 차 신입 기획자 신용기입니다. 커리어적으로는 개발자 출신의 장점을 살려 시스템 및 밸런스 기획의 길을 걷고 있으며, 여가 시간을 활용해 1인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고되지만 행복할 이 길을 함께 걸어갈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넷마블 넥서스 · 게임 기획

안종근


게임 개발 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 기획자 안종근 입니다. 장르 & 직무 & 업무 가리지 않고 개발에 참여했었습니다. 같은 업계에서 일하는 다른 분들의 경험과 이야기를 듣고 성장하고자 합니다.

111퍼센트 · 게임 개발 기술 지원

이상우


동료 개발자들의 개발 효율을 높이는 데 힘쓰는 개발자예요. 또한, 개발 북스터디를 여러 차례 주도했으며 이를 통해 함께 성장을 추구해요. 누가 봐도 이해하기 쉬운 코드 작성에 진심인 편이며, 특히 네이밍에 예민한 직업병이 있습니다. 취미는 웨이트 트레이닝, 농구예요. 개발하면서 마주했던 다양한 이슈 및 노하우를 나누길 기대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더블다운인터액티브 · 게임 UI 디자인

이샤일로


스타트업 회사에서 도트 디자이너로 처음 입사했었고, 두 번째로 더블다운 인터액티브에서 UI 디자인을 담당했었습니다! 현재는 퇴사 후 포트폴리오 재정비 중입니다 MBTI는 INFJ or INTJ 둘 다 해당되고 스트레스는 게임을 하면서 푸는데 주로 북미풍 캐주얼 게임들을 많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민랩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이준렬


항상 어떻게 더 효율적으로, 더 좋은 방식으로 일 할 수 있는지 찾고 탐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하신 분들과 교류하면서 더 많은 걸 배우고 공유할 기회가 생겨서 너무 기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플레이위드게임즈 · 테크니컬 디렉터

이평섭


어릴 적 저는 8비트 PC로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이게 어떻게 만들어지는 궁금했습니다. 그때, 컴퓨터 학원을 다니는 것 으론, 제가 즐기던 게임을 만들 수가 없었습니다. 16진수로 된 수십 장의 코드를 하루 종일 입력하고, 카세트테이프에 저장하고, 이를 다시 8비트 PC에 로드하면, 벽돌 깨기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16진수로 된 수십 장의 코드는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다른 세계였습니다. 그런데 그 다른 세계에 들어와서, 제가 의도한 대로 프로그램을 하면, 그렇게 움직이는 세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저는 이게 재미있습니다. 현재는 플레이위드에서 로한 2 테크니컬 디렉터를 하고 있습니다.

엑스엘게임즈 · 게임 클라이언트 및 서버 개발

장승훈


게임 회사에 다닌 지 5년이 다 되어가는 게임 개발 프로그래머 장승훈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계속 반복되는 작업들에 치여 새로움에 목마르고 있었던 차에 소셜클럽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클럽원 분들 모두 본인만의 새로운 경험을 가져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듀오 · 아트 디렉터

정민우


다양한 문화와 서브컬처에도 관심이 많으며, 게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패션과 음악등 다양한 비주얼 영역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지식을 탐구하고 공유하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운이 좋게도 소셜클럽 멤버로 참가하게 되어 영광스럽습니다.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의 경험과 다양한 사고를 통해 한 수 배우기를 희망하며 저 또한 많은 분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오위즈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정원희


Apple Vision Pro로 게임 만들고 싶은 사람입니다.

크래프톤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조아라


재밌는 것을 찾다 보니, 산업공학도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 지망생을 거쳐 지금의 자리에 오게 되었습니다. Phaser라는 자바스크립트 게임 엔진 강의를 인프런에 올린 경험이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게임을 가장 좋아하고, 수집 요소가 있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스카이워크 · 게임 기획

한예지


한 우물 안에 갇히지 않고 계속 더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5년 차 기획자 한예지입니다.

데브시스터즈 · 게임 개발 PM

한완진


구성원이 게임 제작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PM 한완진 입니다. 클라이언트 개발자를 거쳐, 기술 PM 그리고 현재 개발 PM까지 다양한 게임을 제작해 보며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쿡앱스 소셜클럽을 통하여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

네오위즈 · 게임 UI 디자인

강도윤


2010년부터 UI 디자인으로 게임 제작에 참여해 온 강도윤입니다. 게임 업계에는 대학 전공이 게임 공학이라서 대학생 때 실습 나간 회사에서 3D 모델러로 시작하였고, 약 4년 후 아이폰과 앱스토어가 흥행하던 시절 게임에 좀 더 전방위로 참여하기 위해 UI 디자이너로 직무를 변경해 지금까지 해오고 있습니다. 미래의 밀짚모자 일당을 찾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만남을 어려워하지 않습니다.

쿡앱스 · 게임 기획

강륜구


도전지향주의자 1년 차 RPG기획자 강륜구입니다. 건축과 출신으로 공간을 기획하다가, 언리얼 RPG 제작 툴 기획을 거쳐 현재는 모바일 RPG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소셜클럽에서 게임의 재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넷마블 F&C · PD

강민석


프로그래머부터 PD, 대표이사까지 다양한 경험을 가진 강민석입니다. 여러 개발 직군을 경험하였고, 개발 외에도 자체서비스 운영부터 퍼블리싱까지 오랜 시간 업계의 많은 것들을 경험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넷마블에서 전략게임인 "그랜드크로스 : 에이지오브타이탄"의 PD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운영하였습니다. 다양한 분들을 뵙고 경험을 나누어 서로 새로운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는 모임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브시스터즈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권순상


데브시스터즈에서 VR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프로그래머 권순상입니다. VR이 매력적인 분야인만큼 저의 VR 게임 제작 경험도 공유하고, 다른 분야의 다양한 게임 제작 경험을 듣고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NX3Games · 게임 기획

권오빈


만 32세 게임 만드는 권오빈입니다. 게임 기획자로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열정으로 삼고 있습니다. 같은 게임 제작자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하이디어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권용철


일상을 새로운 도전으로! 오늘도 성장 중인 14년 차 게임프로그래머 권용철입니다. 여전히 게임을 만들고 있지만, 더 게임을 만들고 싶은! 그래서 다양한 환경에서 각자의 게임을 만들고 있을 여러 제작자 동료들과 다양한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비트망고 · 게임 서버 개발

김가영


백엔드 개발자 김가영입니다. 회사에서 우연히 게임 서버 업무를 경험하게 되면서, 게임 제작의 꿈이 생겼습니다. 같은 업계 분들께 인사이트도 얻고, 고민도 나눌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오위즈 · 게임 애니메이터

김경운


'애니메이터로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배우고 싶은 게임애니메이터 김경운입니다.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에 흥미와 재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현재 하는 일이 저의 적성에 잘 맞는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만나는 사람들이 주로 애니메이터에 한정되어 있다 보니 주변시야가 한정되어 있는 것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계기로 다른 분들의 여러 경험들을 듣고 공유하며 긍정적인 인사이트를 얻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트리플라 · PM

김보현


하이퍼 캐주얼 특성상 기획자와 개발 PM의 롤이 명확하게 나누어져 있지 않습니다. 신규 기획에 대한 아이데이션부터, 시스템과 콘텐츠 기획, 스테이지 제작, 밸런스 수정, 광고 노출 UX, CPI 개선, 수익화 개선 등의 작업을 제작팀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하이퍼 캐주얼~캐주얼 분량의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 중인 기획 지망생입니다.

쿡앱스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김성훈


2년 차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김성훈입니다. 다른 회사 개발자들의 개발 플로우 같은 일하는 방식이 궁금해서 참여 하게 됐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플러피덕 · 게임 기획

김예림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개발하며 경험을 쌓아 더 좋은 게임을 만들고 싶은 게임디자이너 김예림입니다. MMORPG로 시작해 캐주얼 슈팅 게임을 거쳐 현재는 서브 컬처의 전투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시도로 틀에 박히지 않는, 재미있는 경험을 주는 캐릭터와 시스템을 만들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질리언게임즈 · 게임 기획

김형택


물리학을 공부하다가 인문학과 문화 콘텐츠의 매력에 빠져, 게임 개발자로 진로를 변경한 물리학도 출신 기획자입니다. 수집형 RPG를 주로 제작하는 소기업에서 5년 7개월을 근무하면서 경험을 쌓았고, 개발부터 운영까지 3년 간 유지해 온 경력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직장인 밴드 활동, 다도 동아리 활동, 그리고 전시관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보유하기도 한 감수성 풍부한 기획자이며, 출신이 출신이라 그런지 여러 매체를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고 분석하는 것을 매우 즐깁니다. 여러 개발자 분들과 다양한 시야에서 게임을 바라보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슈퍼캣 · 아트 디렉터

김훈


픽셀아트 게임을 전문으로 개발해 온 아티스트 김훈입니다. 소셜클럽을 통해 다양한 직무의 경험의 공유와 새로운 관점의 시각을 얻고 싶어 지원했고, 게임잼이나 인디게임 개발, 소규모 개발 문화에도 관심이 많은데, 특히 제가 만든 리소스가 그대로 엔진에 적용되는 프로젝트에 희열을 느껴요.




레드민스 · 1인 게임 개발

박민성


게임을 만든 지 이제 12년이 다 되어가는 개발자 박민성입니다. 시작은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로 회사를 다니다, 만들고 싶은 게임을 만들려고 1인 인디게임 개발사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서너 개의 게임을 만들고 출시하며 이런저런 기쁨과 어려움을 겪다가 작년 겨울 창업 모험기 첫 장을 마무리했습니다. 올해부터는 게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게임(혹은 콘텐츠?!)을 만들어볼까 여러 가능성들을 탐색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게임이 주는 재미, 몰입감이 좋고, 이걸로 세상을 더 멋지게 만드는데 관심 있는 사람입니다.

트리노드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백승훈


현재 트리노드에서 투매치 퍼즐 게임 개발 중입니다. 이전에 서든어택을 비롯 FPS 게임 오랫동안 개발했었습니다. 압도적 재미 자체가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로스게임즈 · PD/CD

손동찬


대기업 사업 PM으로 커리어를 시작하여 스타트업 개발사 PD로, 사업 전략을 수립하고 투자를 유치하는 CSO까지 여러 역할을 아우르며 현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적은 나이는 아니지만 내가 오롯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고 같은 니즈를 지닌 사람들과 교류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퍼즐원스튜디오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송광훈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자인 송광훈입니다. 6년 차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유지보수에 좋은 코드 아키텍팅과 신기술, AI에 관심이 많습니다. 함께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컴투스 · 게임 기획

신용기


게임 제작에 대한 열망 하나로 신입으로 돌아온, 5년 차 신입 기획자 신용기입니다. 커리어적으로는 개발자 출신의 장점을 살려 시스템 및 밸런스 기획의 길을 걷고 있으며, 여가 시간을 활용해 1인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고되지만 행복할 이 길을 함께 걸어갈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넷마블 넥서스 · 게임 기획

안종근


게임 개발 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 기획자 안종근 입니다. 장르 & 직무 & 업무 가리지 않고 개발에 참여했었습니다. 같은 업계에서 일하는 다른 분들의 경험과 이야기를 듣고 성장하고자 합니다.



111퍼센트 · 게임 개발 기술 지원

이상우


동료 개발자들의 개발 효율을 높이는 데 힘쓰는 개발자예요. 또한, 개발 북스터디를 여러 차례 주도했으며 이를 통해 함께 성장을 추구해요. 누가 봐도 이해하기 쉬운 코드 작성에 진심인 편이며, 특히 네이밍에 예민한 직업병이 있습니다. 취미는 웨이트 트레이닝, 농구예요. 개발하면서 마주했던 다양한 이슈 및 노하우를 나누길 기대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더블다운인터액티브 · 게임 UI 디자인

이샤일로


스타트업 회사에서 도트 디자이너로 처음 입사했었고, 두 번째로 더블다운인터액티브에서 UI 디자인을 담당했었습니다! 현재는 퇴사 후 포트폴리오 재정비 중입니다 MBTI는 INFJ or INTJ 둘 다 해당되고 스트레스는 게임을 하면서 푸는데 주로 북미풍 캐주얼 게임들을 많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민랩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이준렬


항상 어떻게 더 효율적으로, 더 좋은 방식으로 일 할 수 있는지 찾고 탐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하신 분들과 교류하면서 더 많은 걸 배우고 공유할 기회가 생겨서 너무 기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플레이위드게임즈 · 테크니컬 디렉터

이평섭


어릴 적 저는 8비트 PC로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이게 어떻게 만들어지는 궁금했습니다. 그때, 컴퓨터 학원을 다니는 것 으론, 제가 즐기던 게임을 만들 수가 없었습니다. 16진수로 된 수십 장의 코드를 하루 종일 입력하고, 카세트테이프에 저장하고, 이를 다시 8비트 PC에 로드하면, 벽돌 깨기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16진수로 된 수십 장의 코드는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다른 세계였습니다. 그런데 그 다른 세계에 들어와서, 제가 의도한 대로 프로그램을 하면, 그렇게 움직이는 세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저는 이게 재미있습니다. 현재는 플레이위드에서 로한 2 테크니컬 디렉터를 하고 있습니다.

엑스엘게임즈 · 게임 클라이언트 및 서버 개발

장승훈


게임 회사에 다닌 지 5년이 다 되어가는 게임 개발 프로그래머 장승훈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계속 반복되는 작업들에 치여 새로움에 목마르고 있었던 차에 소셜클럽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클럽원 분들 모두 본인만의 새로운 경험을 가져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듀오 · 아트 디렉터

정민우


다양한 문화와 서브컬처에도 관심이 많으며, 게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패션과 음악등 다양한 비주얼 영역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지식을 탐구하고 공유하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운이 좋게도 소셜클럽 멤버로 참가하게 되어 영광스럽습니다.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의 경험과 다양한 사고를 통해 한 수 배우기를 희망하며 저 또한 많은 분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오위즈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정원희


Apple Vision Pro로 게임 만들고 싶은 사람입니다.






크래프톤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조아라


재밌는 것을 찾다 보니, 산업공학도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 지망생을 거쳐 지금의 자리에 오게 되었습니다. Phaser라는 자바스크립트 게임 엔진 강의를 인프런에 올린 경험이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게임을 가장 좋아하고, 수집 요소가 있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스카이워크 · 게임 기획

한예지


한 우물 안에 갇히지 않고 계속 더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5년 차 기획자 한예지입니다.



데브시스터즈 · 게임 개발 PM

한완진


구성원이 게임 제작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PM 한완진 입니다. 클라이언트 개발자를 거쳐, 기술 PM 그리고 현재 개발 PM까지 다양한 게임을 제작해 보며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쿡앱스 소셜클럽을 통하여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